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승세 이어가자”…가구업계, 새해 첫 판촉전 치열

공유
0

“상승세 이어가자”…가구업계, 새해 첫 판촉전 치열

까사미아·레이디가구·씰리코리아·에이스침대·알레르망 등 일제히 신년 행사 돌입

까사미아는 오는 2월 14일까지 '2021 새해 첫 정기세일'을 전개한다. 사진=까사미아이미지 확대보기
까사미아는 오는 2월 14일까지 '2021 새해 첫 정기세일'을 전개한다. 사진=까사미아
가구업계가 최근 일제히 신축년 새해 첫 행사에 돌입했다. 코로나19로 ‘집콕’이 대두되며 특수를 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매출 상승세를 이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까사미아는 오는 2월 14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새해 첫 정기세일’을 개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난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슬림’, 쓱데이 행사 기간 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눕체’, 트렌디한 디자인 가죽의 소파 ‘보에’, 헤드 틸팅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 소파 ‘벨로니’ 등 소파 제품을 비롯해 성장형 모듈 가구 ‘피키오 시리즈’와 모션데스크 ‘리브로’가 있다.

행사 기간 피키오 책상, 책장이나 리브로 모션데스크를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책상 의자(레이, 클로브, 알리보, 카포)를 5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인 ‘라메종’과 해외 디자이너와 협업한 첫 번째 컬렉션 ‘MK’ 제품은 15%, 해외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을 선보이는 ‘까사미아 셀렉트’와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 협업 컬렉션’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마트 내 입점된 가구 편집 스토어 ‘하우스(HAUS) 퍼니처마켓’은 전 품목을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아울렛 매장은 전시 할인 가격에 추가 10%를 더 할인한다.

레이디가구는 오는 31일까지 타임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2월 제품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 행사다. 사진=레이디가구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는 오는 31일까지 타임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2월 제품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 행사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는 ‘가격 인상 전 구매 찬스’라는 팻말을 내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한 달간 타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물가 인상 등 대내외적 여건에 따라 오는 2월 1일부터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레이디가구는 일주일에 한 번(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 6개 품목을 선정해 정상 판매가의 5%(최대 3만 원)를 할인해 판매한다.

첫째 주 열리는 타임 특가 상품은 ▲침대(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 라울 무헤드 저상형침대) ▲매트리스(몬스터 프리미엄 매트리스) ▲소파(다인 원목소파, 모데라토소파) ▲식탁(데이지 포세린 12T 통세라믹 원목식탁) 등이다.

레이디가구는 2021년을 맞아 벌이는 첫 판촉 행사인 만큼, 새해 선물이 걸린 경품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경품으로 내건 레이디가구 제품 중 원하는 가구를 선택해 새해에 소망하는 소원을 함께 기재해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해당 가구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모노 수납침대, 스칸딕 코코 아기침대, 데이지 식탁세트, 각설탕 모듈소파, 몬스터 토퍼분리형 매트리스 등 5개 상품이 선정됐다.

씰리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2021 New Start with Sealy'행사를 벌인다. 사진=씰리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2021 New Start with Sealy'행사를 벌인다. 사진=씰리코리아


씰리코리아(이하 씰리침대)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42개 백화점에서 단독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결혼‧새학기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특별 할인가에 살 수 있는 ‘2021 New Start with Sealy’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서는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스프링이 사용돼 푹신하면서도 든든한 지지력이 특징인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과 바닥과의 거리가 가까운 평상형 플로우 보드가 적용된 ‘슈플레’를 세트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SS 사이즈와 은은한 나무결이 돋보이는 프레임 ‘B200’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140개 한정 수량만 특별가에 판매한다. 해당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50명은 침대 위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대 별로 풍성한 사은품까지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에이스침대는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제도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혜택을 강화했으며 알레르망은 오는 31일까지 ‘신학기 맞이 특가전’을 벌인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