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상출시 생활용품!(13일)] 애경산업‧락앤락‧써모스‧자주

공유
1

[신상출시 생활용품!(13일)] 애경산업‧락앤락‧써모스‧자주

등산용 보온병·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등 '코로나19 시대' 맞춤형 상품 등장

애경산업은 SPC그룹과 협업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콘셉트의 치약칫솔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은 SPC그룹과 협업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콘셉트의 치약칫솔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 배스킨라빈스 매장서 판매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인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선보였다.

2080은 최근 ‘민초단’, ‘민초파’를 자청할 정도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증가한 추세에 맞춰 이번 신상품을 개발했다.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2080 민초치약과 민트‧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과 케이스로 구성됐다.

2080 민초치약은 치약 제형에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상을 구현했으며, 상쾌한 민트향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2080 민초칫솔은 6mils의 촘촘한 미세모로 치아와 잇몸 틈새를 빈틈없이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오는 14일부터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 이상급 상품을 구매할 경우 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오더’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활용해 오는 13일까지 사전예약도 할 수 있다.

락앤락, 우유 팩보다 가벼운 초경량 요리도구 출시


락앤락은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된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내놨다. 사진=락앤락이미지 확대보기
락앤락은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된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내놨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초경량 쿡웨어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는 16㎝~22㎝의 편수, 양수, 전골냄비 등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들 상품은 500㎖ 우유 팩보다 가벼운 499g(18㎝ 양수 냄비 기준)의 초경량 무게 덕에 손목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 3분 안에 끓어오르는 높은 열전도율을 갖춰 각종 요리를 배달 음식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내부에 눈금이 표시돼 있어 요리할 때 물의 양을 정확히 조절할 수 있으며, 물코를 곡선형으로 디자인해 추가적인 조리도구 없이도 쉽게 물을 따라낼 수 있다. 냄비 표면을 단단하게 만드는 특수공법이 적용돼 잦은 조리와 세척에도 변형이 없고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락앤락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 써모스, 아웃도어 전문가가 만든 '등산용 보틀 시즌2' 선봬


써모스는 '등산용 보틀 시즌2'를 출시했다. 사진=써모스이미지 확대보기
써모스는 '등산용 보틀 시즌2'를 출시했다. 사진=써모스


써모스는 늘어나는 등산족을 겨냥해 등산에 최적화된 ‘등산용 보틀 시즌2’를 내놓고 야외용 상품 구색을 확대한다.

등산용 보틀 시즌2는 아웃도어 전문가가 직접 기획‧개발해 등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써모스는 500㎖, 750㎖, 900㎖ 총 3개 용량으로 신제품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온 효력은 6시간 동안 8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수준이다. 뚜껑은 미끄러짐을 방지해 주는 논슬립 재질로 제작돼 장갑을 꼈을 때도 배낭에서 쉽게 꺼낼 수 있다.

가벼운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바닥 커버’가 적용돼 울퉁불퉁한 산길이나 바위 등 거친 산행 중 어디에 놓아도 안심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자주, 비대면 시대 필수품‘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판매


자주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판매한다. 사진=자주이미지 확대보기
자주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판매한다. 사진=자주


자주는 전자기기의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눈을 보호해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선보였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국내 1위 렌즈 제조 기업인 ‘케미그라스’의 정품 렌즈로 제작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코팅 방식의 노란색 렌즈가 아닌 투명한 렌즈를 사용해 착용 시 더 깨끗한 느낌을 주며, 렌즈 표면에는 생활 스크래치 방지 코팅 처리가 돼 있어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이 렌즈는 가시광선 파장 내에서 블루라이트가 가장 강한 영역 대의 블루라이트를 99.9% 차단해 전자 기기 이용 시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며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스틸 안경테’와 ‘플라스틱 안경테’ 두 종류로 출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또는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