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매직, 11번가 손잡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공유
0

SK매직, 11번가 손잡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동반 성장 이어갈 것"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왼쪽)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이미지 확대보기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왼쪽)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서울 종로구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이 참석했다.

양사는 온라인 매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주요 판매·렌탈 제품에 대한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단독 상품 출시 등 11번가와의 전략 상품 육성을 고안한다.

11번가도 SK매직의 마케팅 지원을 한층 강화하고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사업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용 상품과 패키지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맞춤형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계기"라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시너지를 발휘해 동반 성장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