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사] 중앙경제HR교육원, 신임 원장에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최영우 교수 임명

공유
0

[인사] 중앙경제HR교육원, 신임 원장에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최영우 교수 임명

국내 인사노무 분야 포털 이레이버(elabor) 를 운영해오고 있는 중앙경제(대표이사 김남진)는 1일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최영우 교수를 중앙경제HR교육원 신임 원장(사진)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인사노무 분야 포털 이레이버(elabor) 를 운영해오고 있는 중앙경제(대표이사 김남진)는 1일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최영우 교수를 중앙경제HR교육원 신임 원장(사진)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국내 인사노무 분야 포털 이레이버(elabor) 를 운영해오고 있는 중앙경제는 1일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최영우 교수를 중앙경제HR교육원 신임 원장(사진)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최영우 원장은 단국대 노동행정학 박사 출신으로 30년 이상 노동법과 노사관계를 연구해왔다.

신임 최 원장은 행정자치부 공무원 노사관계 진단위원과 교육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개발위원을 비롯해 서울지방노동위원회 공익위원, 아주대 MBA 과정 교수 등으로도 활동 중이다.

최 원장은 저서로 '개별노동법 실무', '집단노동법 실무', '맞춤 노동법' 등 노동법 관련 다수의 책을 저술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