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엘·데코뷰·장수돌침대, 여름 맞이 '특가 세일'…놓치지 마세요!

공유
0

라엘·데코뷰·장수돌침대, 여름 맞이 '특가 세일'…놓치지 마세요!

라엘은 오는 25일까지 인기 상품 2종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벌인다. 사진=라엘이미지 확대보기
라엘은 오는 25일까지 인기 상품 2종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벌인다. 사진=라엘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특별 행사가 쏟아지고 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은 오는 25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여름철 인기 상품인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과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초슬림 팬티 라이너’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과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초슬림 팬티 라이너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여기에 라엘 자사몰 회원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10% 추가할인 쿠폰이 지급돼 최대 3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은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1팩을 덤으로 받는다.

라엘 담당자는 “활동성과 위생성을 겸비한 라엘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여성들이 생리 기간에도 편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코뷰는 오는 31일까지 '썸머 시즌 오프'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데코뷰이미지 확대보기
데코뷰는 오는 31일까지 '썸머 시즌 오프'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데코뷰


홈인테리어 브랜드 데코뷰는 오는 31일까지 ‘썸머 시즌 오프’ 행사를 열고 커튼, 침구, 러그, 인테리어 소품 등 인기 품목들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데코뷰의 베스트 여름 이불 8종을 100개 한정으로 2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스 냉감 여름 이불, 프리미엄 라탄 대자리 여름러그 등도 최저가 보장으로 할인 판매한다.

데코뷰는 베개 커버, 유리컵, 거실화, 유리 접시를 대상으로 구매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특가 딜 행사도 기획했다. 자사몰에서 무료배송 아이콘이 부여된 제품의 경우에만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데코뷰 관계자는 “올여름 가족과 함께 건강한 여름 나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려고 행사를 기획했다. 데코뷰의 인기 제품들로 시원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쿨!쿨!쿨! 썸머 세일'을 오는 8월 말까지 연다. 사진=장수돌침대㈜장수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장수돌침대는 '쿨!쿨!쿨! 썸머 세일'을 오는 8월 말까지 연다. 사진=장수돌침대㈜장수산업


장수돌침대㈜장수산업은 여름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쿨!쿨!쿨! 썸머 세일’을 오는 8월 31일까지 개최한다.

돌침대 아일 시리즈와 1인 돌소파 겸 데이베드 레토시리즈를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돌침대 아일 시리즈를 사면 협탁 1개를 무료 증정하며, 돌소파 레토시리즈를 살 경우 등받이 또는 장수돌침대 삼각 등받이 쿠션 1개를 덤으로 준다.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뉴 조이 핸디 마시지기, 3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견 돌소파 패드, 4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7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여름에 돌침대, 돌소파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