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에 '엽산·철분' 제품 공급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에 '엽산·철분' 제품 공급

솔가 엽산 800, 솔가 철분 25 등 납품
한국솔가가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에 임산부 필수 영양제를 납품했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에 임산부 필수 영양제를 납품했다. 사진=한국솔가


앞으로 보건소의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솔가 임산부 필수 영양제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를 위해 임산부 필수 영양제를 납품했다고 12일 밝혔다.

보건소는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를 신청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솔가 엽산 800(60정)'과 '솔가 철분 25(60캡슐)'를 전달할 계획이다.
정부 24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신청 후 택배 요금만 결제하면 솔가 엽산 800과 솔가 철분 25를 보건소 방문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엽산과 철분은 임산부 필수 영양소로 임신 기간 중 부족하지 않도록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솔가 엽산 800은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 수준 정상 유지, 세포와 혈액 생성, 태아 신경관 정상 발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솔가 철분 25는 1캡슐에 철분 25㎎를 함유해 임산부들의 충분한 철분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글루텐 무첨가 제품이며 코셔 파르브(육류나 유제품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식품)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하다.

박미숙 한국솔가 대표는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임산부 분들이 고품질의 솔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보건소에 제품을 납품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임산부분들이 솔가를 만나 행복하고 건강한 출산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는 정부 부처와 지자체, 공공기관 등 서비스 제공 기관별로 따로 신청해야 했던 임신 지원 서비스를 통합 안내·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해 6월부터 20개 시군구에서 시범 도입됐다가 최근 전국으로 확대됐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