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가을 맞이 '할인 페스타' 활발

공유
0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가을 맞이 '할인 페스타' 활발

홈케어 대전부터 김치냉장고 할인까지 다양한 행사 준비

롯데하이마트가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을 연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가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을 연다. 사진=롯데하이마트


가전양판점이 가을 맞이 기획전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환절기 수요가 많은 홈케어 서비스부터 김장철을 겨냥한 김치냉장고 페스타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 롯데하이마트, 환절기 대비 '홈케어 대전' 시작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홈케어 대전'을 전개한다.

홈케어서비스는 홈케어 CS 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갖추고 에어컨, 김치냉장고, 매트리스 등 가전·침구는 물론 화장실, 주방 등 주거공간까지 관리해주는 토탈 홈 서비스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세븐일레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홈케어 서비스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또 같은 기간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김장철을 앞두고 인기가 많은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15% 할인해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김치 등 음식물로 인한 내부 오염, 성애, 악취 제거는 물론 컴프레서(냉매를 압축, 순환시켜 냉장에 필요한 냉기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하는 부품)에 있는 먼지까지 살균·청소해준다.

지난 여름 내내 사용했던 에어컨을 깨끗하게 보관하기 위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도 20% 할인한다. 선풍기 또는 배수구 클리닝 서비스도 추가 제공하며 이 밖에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주거공간 클리닝 서비스 할인 행사도 있다. 욕실 청소, 줄눈 시공 등 주거공간 케어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집청소 서비스는 10% 할인 판매하며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피톤치드 연무살균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안과 가전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건강한 주거 생활을 위해 홈케어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페스타'를 시작했다. 사진=전자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페스타'를 시작했다. 사진=전자랜드

◇ 전자랜드, 김장철 겨냥 '김치냉장고 페스타' 열어


전자랜드는 본격 김장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총 13종의 김치냉장고 인기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고 2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인테리어 효과가 있고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는 세컨드 냉장고 인기를 고려해 김치냉장고와 냉동고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엘지·위니아딤채의 300만 원 이상 프리미엄 김치냉장고를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하면 냉동고 행사 제품을 동시구매 특가로 판매하며 추후 냉동고 결제 가격의 50%를 추가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간편결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엘지·위니아딤채의 200만 원 이상 김치냉장고를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5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엘페이에 등록된 삼성·신한·국민· 롯데·농협·현대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엘페이 회원당 1회만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김치냉장고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가전제품이므로 신제품이 출시되는 김장철에 맞춰 교체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최근 소비자 니즈에 맞춘 인테리어 김치냉장고, 와인을 함께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등이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어 김치냉장고 교체를 희망한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