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차, 차량 이어 자전거에도 고성능 'N라인 에디션' 선봬

공유
1

현대차, 차량 이어 자전거에도 고성능 'N라인 에디션' 선봬

현대자동차와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의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


현대차에서 공개한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사진=현대차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차에서 공개한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차량에 이어 자전거에서도 고성능 라인업(상품군) 'N' 제품을 내놓는다.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 손잡고 탄생한 두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에디션 자전거(이하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최초 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현대차 고성능 라인업 N 라인 모델과 같은 성능을 내도록 제작돼 눈길을 끌었다.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N 라인 기본 색상을 적용했으며 자전거 전면부에 N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또한 이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WAWS Pro N)’, MTB(산악자전거) '헥시온29 N',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총 3개 라입업을 갖췄다.

틸 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현대자동차 N 브랜드 매니지먼트 모터스포츠 사업부장은 “N 브랜드와 위아위스와 협력해 새로운 고성능 자전거 모델을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이클링 문화 발전을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이제 고성능 모델이 자동차를 넘어 자전거로 넘어왔다"며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현대차가 추구하는 고성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