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수지 한기주 결혼, '오 나의 파트너'가 오작교

공유
1

김수지 한기주 결혼, '오 나의 파트너'가 오작교

'첫눈에 반하는 순간' 평생 소장…"유익한 기혼생활이 목표"

김수지 MBC 아나운서가 12일  1년 정도 교제한 가수 한기주와 곧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사진=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김수지 MBC 아나운서가 12일 1년 정도 교제한 가수 한기주와 곧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MBC 아나운서 김수지(31)가 MBC 예능 '오 나의 파트,너'로 인연을 맺은 가수 한기주가 결혼한다.

김수지는 12일 인스타그램에 "작년 방송한 MBC TV 예능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만난 한기주와 곧 결혼을 한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때문에 녹화현장에 방청객을 모실 수 없어 아나운서들이 갔었다. 거기서 연이 닿아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수지는 또 "어제 만난 지인 말에 따르면 '첫눈에 반하는 순간'이 TV로 방영 돼 버리는 바람에 역사적인 장면을 평생 소장할 수 있게 됐다"며 "사실 지난날 동안 결혼을 생각하고 살아본 적이 없어서 이 선택에 제대로 책임을 지는 것이 남은 날의 숙제가 될 것 같다. 조금 거창하지만 이 세상에 유해하지 않은, 유익한 기혼생활을 하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같이 옳은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기에, 내가 갖지 못한 좋은 점을 많이 가진 사람이기에, 생각지 못했던 길이지만 힘차게 나아가 보려고 한다"며 "청첩장을 돌리고는 있는데 아마 미처 못 드리는 분도 있을 것 같다. 모시고 싶지 않음이 아니라, 계약인원이 넉넉하지 못해 괜한 부담을 드리기 죄송해 못 드린 것이니 이해해주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수지는 "놀라는 분들도 있을 줄 안다. 결혼한다고 해서 인간 김수지가 크게 변하진 않을 것"이라며 "만날 라면 먹고 뒹굴거리고 사람 안 변하더라. 지금처럼 정신 똑띠 차리고 살겠다. 축복…해주세요"라는 재치 있는 글로 마무리했다.

김수지는 2017년 MBC에 입사했다. '뉴스데스크', 라디오 '우연한 하루 김수지입니다' '아이돌 스테이션' 등을 진행했다. 현재 '5 MBC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기주는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 후 그룹 '어썸'으로 활동했다.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2019) OST '눈이 기억하는 사람'을 발매했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