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인생역전 참나무 솥뚜껑 닭볶음탕

공유
0

2TV 저녁 생생정보 인생역전 참나무 솥뚜껑 닭볶음탕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471회에는 으라차차 인생 역전으로 참나무 솥뚜껑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471회에는 으라차차 인생 역전으로 참나무 솥뚜껑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71회에는 대한민국 NOW, 으라차차 인생 역전, 내일은 헬시 플레저,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한민국NOW' 코너에는 "한파가 몰아친 대한민국" 편을 방영한다.
'으라차차 인생 역전' 코너에는참나무 솥뚜껑 닭볶음탕 편으로 <꼬마연못>을 선정했다.

'내일은 헬시 플레저' 코너에는 "치매 예방" 편으로 한림대 의대 신경과 장민욱 교수님을 만나 본다.

'이PD가 간다' 코너에는 "전라남도 완도군" 편으로 <정말로회관>을 소개한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는 "김밥 마는 엄마" 편으로 경북 경주시 <명동김밥>을 방문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으라차차 인생 역전]
■ 꼬마연못

3억 빚을 갚은 인생역전 메뉴 '참나무 솥뚜껑 닭볶음탕'으로 전파를 탄다. 한 달에 참나무장작만 약 30톤을 사용한다. 주말 매출은 350만원이었다.

-위치: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539-6

[이PD가간다]
■ 정말로회관
매생이 식당
- 위치: 전라남도 완도군 고금면 농상도남길 34

[엄마는 슈퍼우먼]
■ 명동김밥
-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 273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