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롯데百 'N32' 단독 론칭부터 갤러리아百 '최대 혜택' 온라인몰 행사까지

공유
0

[유통산책] 롯데百 'N32' 단독 론칭부터 갤러리아百 '최대 혜택' 온라인몰 행사까지

◆롯데百, 시몬스 'N32' 단독 오픈 등 수면 시장 적극 공략


롯데백화점 내 N32 매장.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N32 매장.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수면 시장의 꽃이라 불리는 겨울 시즌을 맞아 유명 브랜드들과 프리미엄 베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공략한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침대와는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폼 매트리스' 전문매장 N32를 주요 점포 13곳에 단독 오픈했다. N32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인 열감, 꺼짐 등을 개선했다. 11월까지 오픈 기념 할인 및 감사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잠실점에는 지난해 10월 명품 매트리스 '덕시아나'가 입점했고, 올 2월에는 동탄점네 '에이스 해리츠'의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향후 본점 등에 영국 왕실 침대 브랜드 히프노스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며 겨울 시즌을 맞아 '구스 페어'를 진행해 프리미엄 침구류를 선보인다.

◆갤러리아百, 하반기 최대 혜택 온라인행사 '지데이' 진행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할인,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지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몰에서 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 행사다.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총 5종의 할인 쿠폰을 3차례 지급한다. 쿠폰은 금액대별 할인과 패션·뷰티 카테고리 최대 15% 할인 등이다.

또 패션, 골프,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카테고리별 단독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고메이494 간편식, 듀엘 구스다운 등이며 라부르켓 등 뷰티 브랜드 단독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추가로 신규 고객을 위한 특가상품도 마련했다.

CU, 주류장터…와인·양주 최대 40% 할인


사진=CU
사진=CU

CU가 오는 20일까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인기 와인, 양주 1,00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CU Bar 주류장터를 연다.

올해 첫 개최되는 CU Bar 주류장터는 와인, 양주 수요가 늘어나는 동절기에 맞춰 기획됐으며 마진을 최소화해 가격을 최대 40%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주류장터에는 샤또 무똥 로칠드 2000, 샤또 라피트 로칠드 2000 등 프랑스 그랑크뤼(1~5등급) 와인을 비롯해 소량생산되는 오르넬라이아 2018과 샴페인, 스파클링, 주정강화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글렌피딕 15년, 야마자키 12년도 준비했다. 양주는 일자별로 구매 가능하며 상품 구성은 CU Bar에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2022 NS문화의 날' 개최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열린  '2022 NS문화의 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사진=NS홈쇼핑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열린 '2022 NS문화의 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2 NS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재개된 행사로 NS홈쇼핑 임직원과 가족을 위한 문화 축제로 열렸다.

가족게임 7가지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미션 올림픽'을 비롯해 '캘리그라피 가족액자', '티셔츠 꾸미기', '드림캐쳐 만들기 등 체험 중심의 '클래스 존'과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아이들을 위한 마술&버블쇼도 선보였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오는 23일까지 '럭셔리 스니커즈 페스타'


롯데온이 '럭셔리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은 골든구스 스니커즈.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럭셔리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은 골든구스 스니커즈. 사진=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오는 23일까지 '럭셔리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올해 9월 론칭한 명품 전문관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골든구스, 메종마르지엘라 등 20여개 명품 브랜드의 스니커즈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매년 꾸준히 사랑 받는 골든구스는 물량을 기존 대비 5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

'럭셔리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조건 없이 페이지에 방문해 '응모하기'만 누르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성료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 14일 면세점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 스위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라프레리와 네 번째로 진행된 비대면 뷰티클래스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 확산 이후 기존 대면 뷰티클래스로 전환해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세 차례의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통해 평균 세 자릿수 매출 신장을 기록 중이다.

이번에 진행한 뷰티클래스는 라프레리 신제품을 소개하고 자택 배송된 제품으로 에듀케이션 매니저 시연에 맞춰 체험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참석 기념 NFT(대체 불가능 토큰)도 제공했다. NFT 토큰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천공항T2점 라프레리 매장에서 제시하면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명품·식품…홈앤쇼핑 '팡라이브' 텐텐제 특집 편성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 '팡LIVE'는 텐텐제를 맞아 특가 상품들을 특집 편성했다.

먼저 가을을 맞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10월17일), 휘닉스 평창(10월18일), 캠프통 포레스트-아일랜드(10월19일) 등 유명 여행 숙소들을 특가로 차례대로 선보인다.

특히 17일에는 홈앤쇼핑 최초로 배달의민족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동시 송출을 진행한다. 홈앤쇼핑과 배달의민족의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에게 '제주 감귤'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중현떡집 등 인기상품들의 N회차 방송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