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꽃샤부샤부

공유
14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꽃샤부샤부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766회에서는 고수의 부엌으로 꽃샤부샤부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766회에서는 고수의 부엌으로 꽃샤부샤부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766회에는 '생생현장', '우리 캠핑 왔어요', '고수의 부엌',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저렴하게 봄꽃 사세요! 봄맞이 화훼장터" 편으로 <농협 ‘봄꽃 행사’>와 <한국화훼농협 케이플라워마트 대화점>을 소개한다.
'우리 캠핑 왔어요' 코너에서는 "60대 부부의 캠핑카 여행" 편으로 <더자리캠핑장>, <호미곶 해맞이 광장 (유채꽃)>, <캐리비안 요트투어> 등을 둘러본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는 "냄비 위, 화려하게 피어난 꽃샤부샤부" 편으로 <유우>를 찾아간다.

'대물을 찾는 사람들' 코너에서는 "흑산도 대표 대물, 홍어" 편이 그려진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한국화훼농협 케이플라워마트 대화점 (본점)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로 362 한국화훼농협 케이플라워대화점
[우리 캠핑 왔어요]
■ 더자리캠핑장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호미로 1200

■ 호미곶 해맞이 광장 (유채꽃)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대보리 292-2

■ 캐리비안 요트투어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17

[고수의 부엌]
■ 유우
연희동 일식집으로 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와규 샤브샤브와 고마블 스키야키가 대표 메뉴다. 특허 받은 냄비를 사용해 손님 상에 특이한 비쥬얼의 꽃샤브샤브를 올린다.
-위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26길 23 1층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