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젝시믹스, 3천만 원 상당의 '사랑 나눔' 기부
젝시믹스(XEXYMIX)는 이번 달리는 기부 천사 챌린지에 600개 이상의 물품을 기부했다. 우먼즈 및 맨즈 애슬레저웨어를 비롯해 슈즈, 용품 등이 포함됐으며, 기부 규모는 3000만 원 이상에 달한다. 기부된 물품은 소아암 환우 가족들이 건강한 일상과 편안한 활동을 지원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젝시믹스는 스포츠웨어를 비롯해 골프, 러닝, 키즈, 이너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며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애슬레저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기업의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건강하고 활력 있는 일상'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 '달리는 기부천사' 성공적 완주에 힘 보태
'제4회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달린 마일리지를 통해소아암 환우 100명에게 '엔젤키트'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이 최근 론칭 12일 만에 목표 마일리지 5,000마일을 초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는 데 젝시믹스의 대규모 물품 후원이 큰 힘이 되었다는 평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나눔의 가치를 모두 실현할 수 있는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부된 의류와 용품이 소아암 환우 가족들의 건강한 일상을 영위하고,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한편, 이번 챌린지에는 젝시믹스 외에도 JLS재단, 더마코리아, 주식회사 사미인, 롯데시티호텔 마포나루, 믹순, 포리추얼, 주식회사 제이씨지, 위클리오늘, LS그룹 등이 후원사로 참여하여 기업의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챌린지는 오는 11월 30일 자정까지 계속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