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금융, 16년 연속 임직원 참여형 헌혈 행사…소아암 환아 지원도

글로벌이코노믹

OK금융, 16년 연속 임직원 참여형 헌혈 행사…소아암 환아 지원도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회장 최윤)은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5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회장 최윤)은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5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은 지난 한달간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5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임직원들은 전국 각 지역 헌혈의 집에서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했고, 본사 앞 헌혈버스를 통한 현장 참여 독려도 병행됐다.

OK금융은 임직원의 헌혈 횟수만큼 회사가 기부금을 적립하는 매칭그랜트 방식도 도입했으며,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위한 응원 편지 작성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모아진 기부금과 응원 메시지는 부산 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부산나음소아암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OK금융그룹의 헌혈 캠페인은 2010년 시작된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헌혈 문화 확산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대한적십자사 ‘최고명예상’, 2023년 ‘명예대장’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OK금융은 환경보호 활동 ‘OK챌린지’, 고령층·발달장애인을 위한 금융교육,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과 연계한 취약계층 아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