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채용] 이랜드 애슐리·자연별곡·로운 샤브샤브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공유
1

[채용] 이랜드 애슐리·자연별곡·로운 샤브샤브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애슐리와 자연별곡, 로운 샤브샤브, 수사, 피자몰 등 모두 5개 외식 브랜드가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채용규모는 300명으로 홀·주방을 운영할 정규직 신입 매니저 100명과 경력 매니저 200명이다.
애슐리와 자연별곡, 로운 샤브샤브, 수사, 피자몰 등에 관심 있는 만 18세 이상의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6월 14일까지 이랜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직무적성 검사, 1차 면접과 현장 인턴,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각 매장에 배치돼 인턴과 헤드트레이너, 캡틴, 매니저 등을 거쳐 점장으로 일하게 된다.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외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마련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칼리지(College)와 멘토 코칭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인재 확보를 위해 인사 담당자가 각 지역 대학으로 직접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3일 오후 5시 서울 상명대 인문과학대학관, 4일 오후 1시 30분 대구 계명대 취업지원센터, 5일 오후 3시 부산 경성대 도서관 등에서 진행한다. 참석자에게는 서류전형 시 특별 가산점을 부여한다.

경력직 서류접수는 8일까지다. 직무적성검사와 1, 2차 면접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에 한해 채용검진과 입사계약이 이뤄진다. 직무 입문교육 후 각 브랜드 매장에 배치된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 외식사업부 채용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이랜드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일할 참신한 인재가 다수 필요한 상황"이라며 "신입으로 입사한 후 좋은 평가를 받으면 20대에도 매장을 운영하는 CEO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