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MC투자증권, 11월말까지 IRP·연금저축 가입 이벤트 실시

공유
0

HMC투자증권, 11월말까지 IRP·연금저축 가입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HMC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IRP·연금저축의 신규 가입 및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 연말정산 미리미리 준비하자는 취지로 IRP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약정을 할 경우 1만원 상품권, 월 20만원 자동이체 약정의 경우 2만원 상품권, 연금저축의 경우 월 10만원 자동이체 약정시 1만원 상품권, 월 30만원 자동이체 약정시 2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상품권은 적립식 및 거치식(연금저축이전 포함) 금액에 따라 IRP와 연금저축을 합산하여 최대 5만원까지 고객별 가입금액을 합산하여 지급한다.

IRP와 연금저축계좌의 경우 절세효과와 노후대비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연금저축계좌 세액공제한도(400만원)와 별도로 퇴직연금 세제혜택 한도(DC와 IRP계좌 합산)가 300만원 추가되면서 연금저축과 퇴직연금을 합산해 700만원까지 13.2%의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총급여 5500만원 미만의 경우 16.5% 세액공제, 지방소득세 포함)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 한 석 본부장은 “연말정산시 세금폭탄이 되지 않도록 올해에는 IRP 및 연금저축 계좌로 세액공제 혜택을 최대한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