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이청용 코리안 더비 '축구팬들 오늘 잠 다 잤네'

공유
0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이청용 코리안 더비 '축구팬들 오늘 잠 다 잤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사진=토트넘 홈피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사진=토트넘 홈피 캡처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이청용 코리안 더비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이청용 코리안 더비 '축구팬들 오늘 잠 다 잤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이청용 코리안 더비 소식이 뜨겁다.
토트넘의 손흥민이 20일 밤 9시 30분(한국시간) 이청용이 속한 크리스탈 팰리스와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이 경기는 토트넘 홈구장인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리는 2015-201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전이다.

손흥민은 앞서 런던의 토트넘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청용이 형도 나도 개인적으론 선발로 나와 멋진 경기를 했으면 좋겠다. 저보다 청용이형이 더 잘하고 우리가 이겼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서로 안 다치고 시합했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손흥민과 이청용이 그라운드에서 만나는 이른바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수 있는지도 큰 관심거리다.

특히 손흥민은 주중 카라바크와의 유로파리그서 멀티골을 작렬해 이날 경기에도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경기는 SBS스포츠 20일 오후 9시 20분부터 시청할 수 있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완전 대박이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완전 기대된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완전 멋져",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에 걸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기에 앞서 이청용은 현지 지역정보지를 통해 소개된 인터뷰에서 “나와 손흥민이 같은 시간에 출전할지는 모르겠다"며 둘이 출전하더라도 선발과 교체의 차이로 맞대결이 불발될 가능성을 내비쳤다.



박설희 기자 pmj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