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용왕은 몬스타엑스의 기현으로 밝혀져…굴러온 복덩어리 2라운드 우승

공유
0

복면가왕, 용왕은 몬스타엑스의 기현으로 밝혀져…굴러온 복덩어리 2라운드 우승

3일 오후 새해 첫 방송된 MBC'일밤- 복면가왕'의 용왕은 몬스타엑스의  보컬 기현으로 밝혀졌다./사진=MBC방송 캡처
3일 오후 새해 첫 방송된 MBC'일밤- 복면가왕'의 용왕은 몬스타엑스의 보컬 기현으로 밝혀졌다./사진=MBC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복면가왕'에서 올해의 첫 우승자는 굴러온 복덩어리가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은 2라운드 준결승전으로 용왕과 굴러온 복덩어리의 대결로 시작됐다. 굴러온 복덩어리는 백지영의 '사랑 안 해'를 선곡했고, 용왕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불렀다.
올해 복면가왕 첫 번째 무대에서 첫 우승자 굴러온 복덩어리 51표를 얻어 용왕을 꺾었다. 가면을 벗은 용왕은 몬스타 엑스(Monsta X)의 보컬 기현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앞서 에릭 남은 용왕이 함께 방송활동을 했던 기현같다고 추측해 놀라운 추리력을 과시했다.

무대 후에 기현은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을 찾듯이 복면가왕에 출연했다"며 "재밌네요. 이래서 나오나 봐요 진짜로. 계속 몬스타엑스를 기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는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I.M의 7인조 그룹이다. 2015년 5월 14일 첫 미니앨범 '트레스패스'(TRESPASS)의 음원을 공개한 후,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했다.

한편 기현은 최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응팔'의 9번째 OST 곡 '세월이 가면'에 참여해서 화제를 모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