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려한 유혹' 나영희(한영애), 최강희(신은수) 서포터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극 반전 꾀해

공유
1

'화려한 유혹' 나영희(한영애), 최강희(신은수) 서포터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극 반전 꾀해

19일 방송된 MBC월화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나영희(한영애)가 마침내 최강희(신은수)의 서포터로 나서 극의 반전을 꾀하고 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방송된 MBC월화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나영희(한영애)가 마침내 최강희(신은수)의 서포터로 나서 극의 반전을 꾀하고 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야망의 화신 나영희가 마침내 최강희 편을 들면서 극의 반전을 예고하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김희원, 극본 손영목·차이영) 31회에서는 지난 15년간 죽은 남편의 원수로 여겨왔던 신은수(최강희 분)가 결백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녀의 편에 서게 된 한영애(나영희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영애는 아들 진형우(주상욱 분)로부터 뜻밖의 진실을 전해 들었다. 15년 전 한영애의 남편 진정기(김병세 분)가 관리하던 강석현(정진영 분)의 정치 비자금 장부를 빼돌림으로써 궁지에 몰린 진정기에게 막다른 길을 선택하도록 만든 장본인이 신은수가 아닌 강석현의 딸 강일주(차예련 분)였다는 것.

이에 충격을 받은 한영애는 지금껏 자신이 신은수를 의심하고 원망하며 그녀에게 했던 모진 말과 행동들을 떠올렸고, "도대체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야"라고 혼잣말하며 참회의 눈물을 흘렸다.

이후 신은수를 대하는 한영애의 태도는 180도 달라졌다. 한영애는 "네가 정말 힘들었겠구나"라며 신은수를 위로하는가 하면 강석현의 거짓말에 순진한 그녀가 놀아나려 하자 "정신차리라"며 따끔한 충고를 건네기도 했다.

또한 한영애는 식물인간이 된 딸의 복수를 위해 강석현과 결혼까지 한 신은수의 처지를 안쓰럽게 여기며 "네 딸 저렇게 만든 거 복수하려고 노인네랑 결혼까지 했잖아. 그걸 허투루 보내지 않으려면 지금부터라도 네 모습을 다 보여줘선 안 돼"라고 조언했다. "가면을 써야 돼. 벗겨도 벗겨도 벗겨지지 않을 만큼 여러 겹의 가면. 그 가면 속에 철저하게 널 숨겨야 돼”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영애는 아들 진형우와 신은수의 연인 사이를 잔인하게 갈라놓고, 그도 모자라 강석현의 아내가 된 신은수를 자신의 복수에 철저히 이용하려 했던 인물로 냉혹한 야망의 화신이자 비정한 여인이었다. 그런 그녀가 마침내 자신의 과오를 뉘우치며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180도 변해버린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으로 신은수를 철저히 서포트할 한영애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강석현 일가를 향한 그들의 복수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