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승리' 80화 예고 전소민, 송원근에 이별 통보…"우리 여기까지만 해요"

공유
0


'내일도 승리' 80화 예고 전소민, 송원근에 이별 통보…"우리 여기까지만 해요"

center
19일 방ㅗㅇ되는 MBC아침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한승리(전소민)가 나홍주(송원근)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소민이 송원근에게 "우리 여기까지만 해요"라며 이별을 선언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아침 드라마 '내일도 승리'(연출 정지인 오승열, 극본 홍승희) 80화에서는 홍주(송원근 분)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승리(전소민 분)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인물들의 관게가 격변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나홍주(송원근 분)는 한승리(전소민 분)를 버리고 서재경(유호린 분)과 결혼했다는 남자가 차선우(최필립 분)라는 것을 알고 큰 충격을 받는다.

앞서 차선우가 "한승리가 내 친구의 여자였다"고 거짓말을 하자 승리는 "날 버린 사람은 차선우"라고 진실을 폭로했다.

엄청난 충격을 받은 홍주는 승리에게 "사실이 아니지"라고 확인하고, 당황한 승리는 "정말 미안해요"라고 대답한다.

선우는 승리를 두 손으로 잡아 흔들며 "나홍주 입 막아. 당장 막아"라고 소리치고 승리는 그의 손을 뿌리치며 "나 그러지 않을 거야"라고 쏘아붙인다.

앞서 79화에서는 간장 도용 사건으로 장인 서동천(한진희 분)에게 배척 받기 시작한 차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홍주의 전처 태희(손성윤 분)는 홍주를 찾아와 백허그를 하며 "홍주야. 나 너한테 한 말 진심이야. 다시 시작하자"고 매달린다. 이에 홍주는 "너 나한테 왜그래?"라고 소리친다.

태희는 뻔뻔하게 승리를 찾아와 "홍주랑 다시 시작하고 싶어"라며 승리에게 홍주를 포기해달라고 위협한다.

이에 승리는 계단에 쭈그리고 앉아서 슬퍼하고, 혼자 속상해하던 승리는 결국 홍주에게 "우리 여기까지만 해요"라며 힘겹게 이별을 선언한다.

MBC 아침 일일극 '내일도 승리'는 월~금요일 7시 50분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