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도대체 어쩌려고 이 지경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는...5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공유
2

'내 남자의 비밀' 도대체 어쩌려고 이 지경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는...5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내 남자의 비밀' 도대체 어쩌려고 이 지경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는...5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사진=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기획의도 송창의 스틸컷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도대체 어쩌려고 이 지경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는...5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사진=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기획의도 송창의 스틸컷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2월 7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반환점을 돌아선 ‘내 남자의 비밀’은 가짜가 된 한지섭 그리고 또 다른 가짜가 된 양미령(배정화 분)때문에 눈코 뜰새 없이 팽팽한 긴장감이 흐린다.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진해림은 기서라의 부모도 모자라 남편까지 빼앗으며 가짜와 진짜의 첨예한 대립이 펼쳐지고 있다.

그 가운데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가 되기 위해 소중한 것을 버리고 진짜 행세를 한 가짜 양심마저 버리고 부의 안락함을 얻은 그들은 과연 행복했을까? 그들은 소망대로 가짜를 버리고 완전한 진짜가 되었을까? 진짜가 되기 위해, 욕망을 채우기 위해 소중한 것들을 모조리 잃어버린 그들에게 이제 남은 건 끝내 채워지지 않는 추악한 욕망의 늪, 바로 그것뿐이다.” “속임수로 얻어먹은 빵에 맛을 들이면, 입에 모래가 가득 들어갈 날이 오고 만다.”라고 밝혔던 기획의도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를 예고한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는 12월 7일(목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4시 55분 ‘내 남자의 비밀’ 47회 재방송, 오후 5시 40분 ‘내 남자의 비밀’ 48회 재방송, 오후 6시 15분 ‘내 남자의 비밀’ 49회 재방송, 오후 6시 50분 ‘내 남자의 비밀’ 50회 재방송, 오후 7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51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