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6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신년운세 구설수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16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신년운세 구설수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6일 금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1일‧기묘일)


현 위치를 과감히 벗어나라. 당분간의 어려움은 예상되나 그 길만이 최선이다. 장벽이 무너지니 길이 열린다. 매사가 순조롭게 풀려 나가겠으니 인내하라.


멀리 여행운이 있으며 주위로부터 신임을 받고 형제나 친구의 도움도 크겠으니 기선부터 제압을 하라. 당신이 주춤거리면 간신히 얻은 작은 행운이 날아간다.


상대가 자신의 의견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가 중요한 관건이 된다. 세심하게 고려하여 성실하게 노력하면 대가는 큰 법이다. 허망한 생각은 절대 금물이며 자중하라.


바르게 행하면 어진 귀인운의 큰 도움을 받게 된다. 명예운, 재물운 또한 기대해 봄직. 변화를 추구할 때 욕구도 충족될 것이다. 건강에 각별히 유념하도록 하라.

감정에 치우치면 불화가 예상된다. 정신적인 안정을 유지하고 주위를 포용할 것. 마음을 진정시키고 매사를 냉정히 처리하라. 방종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


자신의 뜻을 굽히지 말고 처리하면 만사가 통하는 하루가 된다. 새로운 혁신을 위해서 변화에는 과감하고 적극적인 데서 능력도 발휘된다. 탐욕은 절대 금물.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한 때이다. 작은 실수가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갈피를 잡지 못하고 우왕좌왕 하겠으나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실속을 찾도록 하라.


잡념과 공상을 버리고 나갈 때 득이 되는 하루. 성급한 판단은 갈등만 따르며 무리로 인한 피로가 겹치니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조심하라. 안정이 필요하다.


어두운 곳에서 맑은 것을 찾아 나가는 칠전팔기의 운세이다. 자기의 주장을 관철시켜 작은 비난에 동요되지 말도록 하라. 인내와 노력이 중요한 시기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창원시 진해구 진주시 통영시 사천시 김해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