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정성+영양, '전복코스요리' '닭칼국수' '짜장떡볶이' 위치&가격?!

공유
2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정성+영양, '전복코스요리' '닭칼국수' '짜장떡볶이' 위치&가격?!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동네 반찬가게'로 정성에 영양까지 고려한 이천 반찬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동네 반찬가게'로 정성에 영양까지 고려한 이천 반찬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동네 반찬가게'로 정성에 영양까지 고려한 이천 반찬문점을 소개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금요 특집 '완도3GO', '#맛스타그램', '우리동네 반찬 가게',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완도 3GO 여행 편으로 완도 명소 <완도타워>, <전복 양식 체험 마을>, <완도청해포구촬영장>과 완도 맛집으로 <완도회타운>을 방문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깔끔함에 고소함까지! 영양만점 닭칼국수' 편으로 안산 <다올칼국수>를 선정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정성에 영양까지 더한 최고의 맛' 편으로 이천 <테이블제이>를 찾아간다.

또 '인생분식' 코너에서는 '39년 학교 앞을 지켜온 추억의 떡볶이' 편으로 은평구 <코스모스 분식>을 찾아가 추억을 새겨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완도회타운
완도 전복요리 전문점이다. 전복 코스요리 1인 5만원(2인 이상 주문),장보고물회(4인 기준) 10만원 등이 있다.
-위치: 전남 완도군 완도읍 해변공원로 136 (지번: 가용리 1014-2)

[#맛스타그램]
■ 다올닭국수
안산 닭칼국수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디올닭칼국수 8000원, 얼큰불닭국수 9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양상동 131-5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테이블제이
영양사 자격증을 가진 주인장이 운영하는 반찬가게다. 카페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정성과 영양을 담았다. 밑반찬류 1팩당 3000원, 요리류는 1만원 선이다.
-위치: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 453-8

■ 코스모스 분식
예일여고 후문에 위치한 39년 전통 떡볶이 전문점이다. 추억의 떡볶이로 고추장과 짜장을 섞은 즉석떡볶이가 유명하다. 즉석떡볶이 기본 1인분 5000원이다.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15길 2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