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7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동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7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동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동근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6년 6월 1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6년 5월 10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56년 6월 1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 9일 임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심리적인 갈등으로 예측하지 못한 불만만 조성된다. 현 상태를 탈피할 수 있는 돌파구를 찾을 것. 의논하거나 시작할 때 주의를 하지 않으면 문서운에 시비수가 따른다. 금전운 손해.


폭넓은 인간관계로 뜻대로 성취된다. 공직자는 승진운, 사업가는 금전운 만족. 동업이나 자금적인 유통은 원활한 관계에 놓이게 된다. 아울러 보다 적극적인 자세면 행운이다.

언어의 책임감이 뒤따를 때다. 문서운에 크게 실리를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따른다. 모두가 나를 괴롭히니 남과 일을 같이하면 함정에 빠진다. 여행운, 변동운이 호운을 가져온다.


투기나 증권은 흉재가 있으며 손해만 따른다. 모든 일은 공명정대하게 처리할 것. 과격한 행동보다 순리적인 방법론이 필요할 시기. 매사에 확고한 판단으로 대처하도록 하라.


일시적 실리를 추구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성격이 급할수록 결실은 그만큼 줄어든다. 뜻밖에 귀인의 도움으로 소망이 성취되며 집안은 안정되고 경사가 뒤따른다.


주위 깊게 생각하라. 시간을 갖고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 능력을 평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노력에 따르는 이익뿐만 아니라 명예 측면도 생각하라.


능력의 안배가 중요할 때다. 성급한 행동보다 심사숙고하고 인간적인 우애가 결여 되지 않도록 하라. 선량하게 행동하고 남과 다투지 말라. 경영자는 순리를 따르고 명분을 잃지 말 것.


인내와 노력만이 내부의 어려움을 해결한다.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하는 추진력을 키워라. 내실을 기하여 이익으로 연결될 수가 있다. 문서운, 명예운 행운.


활동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고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먼 곳에서 소식이 오고 신중하게 고민하던 일이 풀려 나간다. 노력의 대가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