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저축은행, 'KB꿀적금' 출시 기념 '에어팟·스벅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

공유
0


KB저축은행, 'KB꿀적금' 출시 기념 '에어팟·스벅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

center
사진=KB저축은행
KB저축은행이 ‘KB꿀적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에 출시된 KB꿀적금은 만기 100일의 일일 적금상품으로 연 2.2%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1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일 10만원까지 추가 불입이 가능한 1인 1계좌 비대면전용 상품이다.

8일 KB저축은행에 따르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선 ‘KB꿀적금 신규가입 이벤트’로 지난달 17일부터 내달 28일까지 KB꿀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7월 9일 기준으로 자동이체를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 5명은 에어팟 2세대를 받고, 160명은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선물받는다.

또 ‘KB꿀적금 소문내기 Project 이벤트’로 지난 7일부터 내달 28일까지 KB저축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와 영상 이벤트 게시글에 각각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태그’까지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KB꿀적금은 KB저축은행 직원들의 자발적 아이디어 제안모임인 Gig(재즈음악에서 파생된 용어로, 목적에 따라 자율적으로 구성되는 사내 모임제도)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저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꿀적금은 게임요소를 적용한(Gamification) 상품으로 기본금리 외에 추가적으로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최대 5만500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다. 포인트는 매일 자동이체 후 진행하는 ‘참참참’ 게임을 통해 최대 35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만기시 보너스 게임을 통해 최대 500포인트까지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 상품 가입 시 추천인번호를 입력만 해도 1000포인트, 친구에게 상품추천을 하고 실제 상품가입까지 이어지면 최대 5만포인트 추가 적립 가능하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