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물 프로필] 권다미 청담동 큰손 레어마켓(Rare Market) 대표… 지드래곤 권지용 VS 김민준

공유
0

[인물 프로필] 권다미 청담동 큰손 레어마켓(Rare Market) 대표… 지드래곤 권지용 VS 김민준

김민준 권다미 결혼설 진상은? 이미지 확대보기
김민준 권다미 결혼설 진상은?
청담동 패션브랜드 편집숍 레어마켓(Rare Market)이 뜨고 있다.

레어마켓은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와 정혜진이 패션브랜드 편집숍 레어마켓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그 권다미 대표가 김민준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인터넷을 후끈 달아 올렸다.

'Rare' 라는 매장의 이름은 가수 지드래곤 즉 권지용이 제안했다.

레어란 '흔치 않은, 특별한, 진귀한' 이란 뜻이다.

권다미·정혜진 대표는 지난해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레어마켓은 2014년 매장을 낸 이후 로지 애슐린, 자크 뮈스 등 글로벌 브랜드를 앞세워 입지를 굳혔다.

레어마켓은 '패피(패션피플)'들의 집합소로도 유명하다.
의상을 만들던 권다미씨는 미국에서 개인편집숍을 운영하던 정혜진 대표와 뜻이 맞아 사업에 뛰어들었다.

레어마켓은 해외 브랜드를 발굴한 리테일러로 이름을 알렸지만, 2015년 자체브랜드 '웰던'을 만들었다.

이런 가운 김민준(43)이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누나이자 패션사업가인 권다미(35) 씨와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김민준이 소속되어 있는 가족이엔티는 2일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확인했다.

김민준은 영화 '후궁'(2012), '무수단'(2016) 등과 드라마 '다모'(2003), '아일랜드'(2004), '프라하의 연인'(2005), '타짜'(2008) 등에 출연했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