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11일 단 하루 ‘SK텔레콤 T-DAY 50%’ 할인

공유
2


도미노피자, 11일 단 하루 ‘SK텔레콤 T-DAY 50%’ 할인

center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가 11일 단 하루 ‘SK텔레콤 T DAY’와 함께 피자와 콜라를 반값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도미노피자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가 11일 단 하루 ‘SK텔레콤 T DAY’와 함께 피자와 콜라를 반값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SK텔레콤 T DAY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3종 또는 시그니처 클래식 3종과 콜라 1.25ℓ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피자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3종과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 ‘핫치킨 피자’, ‘리얼불고기 피자’, ‘치즈가든 피자’ 3종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T멤버십 앱에서 T Day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도미노피자 앱을 통해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때 할인 코드 란에 입력하고,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때에는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또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결제 금액의 50% 추가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SK텔레콤과 함께하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을 신제품을 비롯한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피자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