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치킨, 29일까지 뿌링핫도그 출시 한 달 기념 ‘5행시 이벤트’ 진행

공유
0


bhc치킨, 29일까지 뿌링핫도그 출시 한 달 기념 ‘5행시 이벤트’ 진행

center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뿌링핫도그’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뿌링핫도그’로 5행시를 짓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뿌링핫도그’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뿌링핫도그’로 5행시를 짓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뿌링핫도그’로 5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업체 측은 bhc치킨은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30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23일 출시 된 ‘뿌링핫도그’는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열풍을 주도한 bhc치킨의 명성을 이어나가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으며, 현재 ‘뿌링치즈볼’, ‘뿌링소떡’ 등 대표 인기 사이드메뉴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뿌링핫도그 출시 한 달을 기념해 bhc치킨 사이드 메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5행시 짓기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유쾌하고 재치 있는 5행시를 남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bhc치킨은 BSR(bhc+C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지난 8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부채를 나눠주며 역사 인식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 아동과 청소년들의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워터파크 안전 요원으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