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전자랜드, 강릉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

공유
0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전자랜드, 강릉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

오픈 기념 냉장고·건조기·TV·의류관리기 등 최대 64% 할인

center
전자랜드는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에 위치한 강릉점을 ‘파워센터 강릉점’으로 10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워센터 강릉점 내부 모습.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에 위치한 강릉점을 ‘파워센터 강릉점’으로 10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점포는 2층 규모 약 280여평의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으로 재탄생 했다. TV·의류관리기·안마의자·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청소기는 시연용 바닥재가 설치된 공간에서 직접 흡입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은 전시된 안마의자 10대를 모두 사용해 보며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또 강릉점은 최근 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등 새롭게 등장한 주방가전의 인기를 반영해 브랜드별 특징을 살릴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각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은 TV존, 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모바일존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꾸몄다. 곳곳에 마련된 소파와 테이블에서는 쇼핑 중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파워센터 강릉점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벌인다. 일부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할인폭을 냉장고 34%, 건조기 47%, 40형 TV 64%, 의류관리기 29%, 밥솥 34%, 전기레인지 45%, 스팀다리미 33%, 믹서기 40%, 토스터기 30%, 노트북 34%까지 준비했다.

오픈 당일인 10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소형가전 세일과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뷰티기기는 50% 할인, 에어프라이어는 1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10~13일 오후 4시 30분과 오후 6시에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10일에는 에어프라이어와 김치냉장고, 11일에는로봇청소기와 정수기, 12일에는 뷰티기기와 노트북, 13일에는 김치냉장고와 의류관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제품을 직접 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오픈을 기념한 세일도 진행하니 매장에 방문해서 필요했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