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힘찬병원, UAE 샤르자대학병원 힘찬 관절·척추센터 1주년 기념식 개최

공유
0

힘찬병원, UAE 샤르자대학병원 힘찬 관절·척추센터 1주년 기념식 개최

샤르자대학병원 힘찬 관절·척추센터 1주년 기념식에서 (오른쪽부터) 이수찬 힘찬병원 대표원장, 샤르자대학병원 최고경영자인 알리 박사와 하캄 야신 이사회 임원이 케이크를 커팅하고 있다. 사진=힘찬병원이미지 확대보기
샤르자대학병원 힘찬 관절·척추센터 1주년 기념식에서 (오른쪽부터) 이수찬 힘찬병원 대표원장, 샤르자대학병원 최고경영자인 알리 박사와 하캄 야신 이사회 임원이 케이크를 커팅하고 있다. 사진=힘찬병원
상원의료재단 힘찬병원(대표원장 이수찬)이 지난 11일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대학병원 힘찬 관절·척추센터 개소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센터는 지난해 11월 샤르자대학병원 내 원내원 형태로 문을 열고 진료에 들어갔다. 국내 병원급으로는 최초로 해당 병원의 브랜드를 달고 독자적으로 운영했으며 한국에서 직접 의료인력을 파견했다.
특히 센터는 개소 3개월 만에 매출 흑자로 전환했으며 5개월 만에 누적 외래환자수가 3000명을 돌파하는 등 순항 중이다. 지난달을 기준으로 총 수술건수 200례, 주사 등 비수술 시술건수 1500례를 달성하며 병원 내 센터 중 가장 많은 시술과 수술을 시행했다.

기념식에는 이수찬 힘찬병원 대표원장과 샤르자대학병원 최고 경영자인 알리 박사(Dr. Ali) 등를 비롯해 박승준 샤르자대학병원 힘찬 관절·척추센터장, 서동현 부평힘찬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대표원장은 기념식 후 직접 현지 시설을 둘러보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대표원장은 "샤르자대학병원과 힘찬 관절·척추센터가 서로 윈윈(win-win) 할 수 있는 상호 보완적이고 발전적인 관계를 지속 유지해 나가고 아랍에미리트 국민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