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니웨딩, 스드메 웨딩체험관 마련 ‘서울 웨딩박람회’ 개최…서울 양재 aT센터서 12월 14~15일

공유
0

아이니웨딩, 스드메 웨딩체험관 마련 ‘서울 웨딩박람회’ 개최…서울 양재 aT센터서 12월 14~15일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2019년 하반기 일정 중 겨울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연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아이니웨딩이미지 확대보기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2019년 하반기 일정 중 겨울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연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아이니웨딩


국내 초대형 규모의 웨딩체험관이 마련된 서울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2019년 하반기 일정 중 겨울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여개 웨딩&혼수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다. LG전자, 하이마트의 신혼가전 뿐만 아니라 한샘 등 국내 유명 리빙브랜드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2019년을 마무리하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서울, 인천, 경기 인기 웨딩홀 등도 대거 참여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2020년 골든타임 예약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홀 대관료 및 식대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예비부부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미리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커플 체험관들도 마련된다.

스튜디오존에서는 웨딩촬영을 무료로 할 수 있으며, 드레스 체험존에서는 2020년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고품격 드레스 피팅이 가능하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미리 연출해 볼 수 있다.

아이니웨딩은 고객이 웨딩업체 방문 때 담당 플래너가 현장을 동행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예비부부에게 심적으로 편안한 결혼준비를 도와주고 전문가의 시각으로 각각의 웨딩 상품에 대해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요즘 웨딩 앱, 카페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가 많다. 그러나 어떤 웨딩상품이 좋고 가격 적절성 여부 등은 전혀 알 수 없다”면서 “아이니웨딩은 웨딩플래너 상담과 동행을 통해 예비부부가 상품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웨딩박람회에서는 전문 교육 과정을 받은 웨딩컨설턴트가 1대1 상담도 한다. 150여명의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를 만나 결혼식장, 스드메, 신혼여행지 등 인터넷 등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정보를 알려준다. 예산과 예식 콘셉트 등 예비부부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도 제안한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했던 한 예비부부는 “결혼 준비를 하려고 인터넷 검색이나 관련 카페 등에서 다양한 상품을 찾아봤지만 너무 정보가 많아서 막막했다”면서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플래너의 상담을 받으면서 우리 부부에게 맞는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이니웨딩은 소비자가 뽑은 웨딩컨설팅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웨딩컨설팅기업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