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코람코자산신탁, 싱가포르 래플스와 8억달러규모 방글라데시 타운십개발 프로젝트 입찰

공유
0


[글로벌-Biz 24] 코람코자산신탁, 싱가포르 래플스와 8억달러규모 방글라데시 타운십개발 프로젝트 입찰

코람코 8000만달러의 투자금 제공-20헥타르에 저·중소득자용 숙박시설 건설

center
코람코자산신탁이 싱가포르의 래플스 인프라스트럭처 홀딩스(Raffles Infrastructure Holdings, 이하 래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8억 달러 규모의 방글라데시 타운십 개발 프로젝트에 공동으로 입찰했다.

13일(현지시간) 비즈니스타임즈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래플스는 코람코자산신탁과 제휴해 방글라데시 육군복지 트러스트가 주도하는 방글라데시 바우니아(Baunia)지역의 타운십 개발 프로젝트에 공동참여키로 했다.
래플스에 따르면 코람코펀드가 최대 8000만 달러의 자금을 제공한다. 코람코와 래플스 양사는 구속력없는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바우니아의 타운십건설 프로젝트의 자금조달의 전문지식과 부동산개발의 전문지식을 가진 파트너로서의 지위를 확인하려는 조치를 마련한 것이다.

바우니아 타운십건설 프로젝트는 약 50에이커(20헥타르)의 토지를 대상으로 시행되며 건축면적은 약 1080만 평방피트이며 시민과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저·중소득자용 숙박시설을 건설하게된다.

이번 공사를 낙찰받을 경우 래플스는 바우니아 프로젝트내의 2,3,4지구의 마스터 플래너, 개발자및 매니저로 임명될 가능성이 있다. 래플스는 코람코 펀드의 파트너십에 따라 새로운 합작사 또는 계약상의 파트너십의 형태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