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드코스텍,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공유
0


㈜월드코스텍,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center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제조업체 ㈜월드코스텍이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월드코스텍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제조업체 ㈜월드코스텍(대표 강세원)이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임을 인증받은 기업을 말한다. 월드코스텍은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분에 대한 각종 심사를 거쳐 ’최종 A등급‘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임을 인증받았다.

월드코스텍은 자연에서 나온 천연물 소재를 원료화해 약 20여 개의 특허를 출원·등록 했으며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셀비엔(CELLBN)‘은 케미컬 원료가 아닌 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특히 기술혁신능력 평가에서 특허 성분(제10-1746622호)을 함유한 셀비엔 블래미쉬패치(기미딱지패치)가 기술평가에서 혁신적인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술력으로 평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세원 월드코스텍 대표는 “이번 이노비증 인증 획득은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인정 받은 것이다”면서 “그동안 기술 경쟁력과 내실을 꾸준히 다져온 결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술력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들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