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스카이라이프 설 맞이 이벤트, 다양한 경품에 최신영화 50% 할인

공유
0


KT스카이라이프 설 맞이 이벤트, 다양한 경품에 최신영화 50% 할인

용평리조트 숙박권·K쇼핑 상품권 등 100% 선물
최신 영화부터 추억의 드라마 다시보기 까지

center
KT스카이라이프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강국현)가 설을 맞아 최신 영화 50% 할인 등 주문형비디오(VOD) 시청 고객을 위한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카이라이프는 17일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27일까지 영화와 TV다시보기 콘텐츠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의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 원권) ▲VOD 할인쿠폰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50% 가격할인’ 코너에서는 '유열의 음악앨범', '제미니 맨', '우상' 등의 영화를 반값으로 시청할 수 있다.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추천·큐레이션 메뉴도 마련했다. ‘스펙타클 액션’, ‘가족 다 같이’, ‘아이와 함께’ 등 3가지 추천관을 방문하면 '엔젤 해즈 폴른', '신의 한 수 : 귀수편', '기생충', '겨울왕국1' 등 국내외 최고의 흥행 영화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시청할 수 있다.

‘흥나는 설날’ 과 ‘추억의 드라마’ 메뉴를 통해 TV다시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나는 설날’ 코너에서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보이스 퀸 등 콘텐츠를 1편 이상 유료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K쇼핑 상품권(3만원권)과 VOD 할인 쿠폰 등 설날 복주머니 선물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추억의 드라마’ 메뉴에서는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의 명작 드라마를 편성했다.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억의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지은 스카이라이프 VOD 사업팀장은 “설 연휴 위성방송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TV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특별관을 준비했다”면서 “스카이라이프 VOD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모든 고객들의 행운 가득한 경자년 시작을 기원한다” 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