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한 번에 섭취

삼진제약은 자사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를 통해 콜라겐은 물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된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피부를 지지하는 강성 단백질 섬유인 콜라겐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 필요성이 잘 알려져 있지만 엘라스틴 섭취가 좋다는 사실을 아는 소비자들은 많지 않다.
엘라스틴은 피부 조직의 유연성, 신축성에 관여하는 동시에 콜라겐을 잡아주는 탄성 단백질 성분으로 역할한다. 진피 내 엘라스틴이 부족할 경우 콜라겐 지지가 약해져 피부 탄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구 유래 엘라스틴 원료는 엘라스틴과 콜라겐 내에서 교차결합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인 데스모신, 이소데스모신을 1% 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 1000Da 이하 저분자 피쉬콜라겐 3000㎎이 함유돼 하루 한 포로 피부 진피 속 주요 성분인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신맛이 덜한 달콤한 석류 맛 젤리 형태로 식감이 익숙하며 스틱 포장이라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삼진제약은 모델 임수향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준영 삼진제약 위시헬씨 PM은 "위시헬씨 엘라스틴 콜라겐은 하루 한 포로 엘라스틴을 100㎎, 콜라겐을 3000㎎ 섭취할 수 있다"면서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피부 탄력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