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나의 굿럭 에너지' 신규 광고 온에어

광동제약은 배우 임윤아를 비타500 모델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나의 굿럭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비타500이 일상 속 응원이 필요한 순간 카페인 대신 비타민C로 긍정의 힘을 더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속 속 윤아는 자기계빨, 취미활동, 대본리딩 등 일상에서 도전과 휴식이 필요한 순간마다 비타500으로 긍정 에너지를 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더 앞서가라는 말 대신, 더 잘하라는 말 대신, 더 성공하라는 말 대신 굿럭"과 "카페인 대신 비타민C로! 긍정의 힘 500%쯤 필요하니까!"라는 내레이션을 더해 응원과 격력의 의미를 강조했다.
신규 광고는 15초와 30초 버전으로 제작돼 TV와 주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향후 광고 촬영 비하인드 필름 등 다양한 후속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2025 다리건강 동행캠페인' 성료

◆시지바이오, 중동 의료진 초청 글로벌 아카데미 성료

시지바이오는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UAE) 등 중동 지역 의료진을 초청해 '2025 시지바이오 아카데미'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급성장하는 중동 미용성형 시장을 겨냥해 자사의 칼슘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 성분의 콜라겐 스티뮬레이터 제품 '페이스템'을 중심으로 한국 최신 미용성형 시술법을 공유하고 현지 의료진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