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비원츠' 광채 신제품 2종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HK이노엔은 슬로우 에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신제품 2종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두 제품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리는 뷰티 트렌드 '유리알 피부'에서 착안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집중케어를 제안한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 니즈까지 반영해 미국 아마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종근당, 배우 박해수 모델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종근당은 브레이닝캡슐 모델로 배우 박해수를 발탁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할 수 있는 기억력 감퇴 개선, Brain+ing'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기억력 감퇴를 '개선할 수 있는 영역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인삼40%에탄올건조엑스 100㎎과 은행엽건조엑스 60㎎를 함유한 생약 복합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건강한 중년층을 대상으로 12주간 투여한 결과 평균 7.5%의 기억력 개선효과를 보였으며 2주간의 휴약기 동안에도 효과가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아쏘시오그룹, '위풍당당 6.5㎞ 걷기 캠페인' 실시

동아쏘시오그룹은 당뇨병학연구재단과 함께 '위풍당당 6.5㎞ 걷기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이날 전했다. 이 캠페인은 당뇨인이 걷기 운동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꾸준한 걷기 운동의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워크온'을 내려받은 후 해당 캠페인을 선택해 일상생활 속 모은 걸음 수를 기부하면 된다. 걸음 기부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당뇨병학연구재단을 통해 취약 계층 당뇨인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