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한인민박 예약사이트 민박다나와,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한인민박 예약사이트 민박다나와,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기자] 온라인 자유여행사 민박다나와(대표 김윤희)은 모바일앱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박다나와는 전 세계의 민박, 게스트하우스, 콘도, 호텔 등 한인숙소를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 한인숙소예약 사이트다. 현재 전 세계 150여 개 도시의 1,200여 개의 한인숙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게스트하우스&펜션 예약까지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했다.

31일 회사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민박다나와 앱은 ▲국내와 해외 숙소를 분리해서 볼 수 있는 심플한 UI ▲땡처리 할인 객실 ▲독특한 숙소를 묶어 볼 수 있는 테마존 ▲전세계 한인숙소 이벤트 모음 등 여행자가 원하는 알짜배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앱 다운받고 리뷰 남기기'와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소문내기'로 각각 진행된다.
앱 다운받고 리뷰 남기기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민박다나와'를 다운받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액션캠, LG 포켓포토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소문내기는 디비코 휴대용 빔 프로젝터와 연극 '옥탑방 고양이' 공연티켓 등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1일~4월 10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민박다나와 홈페이지(www.minbakdanawa.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민박다나와는 한국일보 주관으로 주최된 2014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3~2014년 웹사이트 분석평가 서비스 랭키닷컴에서 선정한 자유여행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컨텐츠도 확장하여 국내 게스트하우스, 펜션 정보 제공, 전 세계 한인숙소를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얼리버드 서비스, 시즌특가 제도 등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상진 기자 newto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