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원셀론텍 새라제나, 고유기술 이용한 '리쥬브 MTS 홈 에디션'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세원셀론텍 새라제나, 고유기술 이용한 '리쥬브 MTS 홈 에디션' 출시

사진=새라제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새라제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세원셀론텍의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는 중국시장을 비롯한 해외시장의 프리미엄 고객을 위해 바이오콜라겐과 산삼줄기세포 파이토스템, 히알루론산 및 리쥬브 MTS의 고유 기술을 이용하여 개발한 에스테틱 홈 케어 프로그램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라제나의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은 새로운 피부막을 형성하는 ‘리쥬브 매트릭스’의 성분을 리쥬브 MTS의 540개 멸균 미세침이 유효성분의 침투효과를 극대화하는 가운데, 섬유아세포 및 성장인자를 자극함으로써 세포 재생과 피부조직 재건을 유도·촉진하고 피부의 탄력성과 활성화를 최적화해 이상적인 동안피부를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3년간의 집중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새라제나의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의 작용기전은 세 단계로 이루어진다.

첫 단계로 바이오콜라겐 농축액인 ‘노보필’을 리쥬브 MTS(멸균 미세침 미용기구)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숙이 흡수·침투시켜 피부 노화 및 손상의 근본 원인인 손상된 콜라겐을 건강한 콜라겐으로 보충하고 피부조직의 기본 구조를 재구축함으로써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재생 지지체를 형성한다.
다음 단계로 히알루론산에 농축된 산삼줄기세포인 ‘스템필’(진생 에디션)이 리쥬브 MTS를 통해 피부 속과 표층에 공급되면 바이오콜라겐으로 재건된 피부구조에 히알루론산이 안정적으로 결합되어 수분 리프팅막 형성과 보호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산삼줄기세포의 생체활성물질이 피부세포에 최적화된 영양과 활성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피부의 ‘리쥬브 매트릭스’ 층을 구축하게 된다.

마지막 단계로 앞선 두 단계를 시행한 후 30분이 경과되면 새로운 피부층이 형성되며, 이후 피부 보호막을 제공하는 ‘루시드 젤’을 그 위에 도포함으로써 완성된다.

동안피부과학의 핵심기술, 리쥬브 매트릭스 이노베이션(RMI, 바이오콜라겐 이노베이션 + 파이토스템 이노베이션)이 집약된 새라제나의 ‘리쥬브 MTS 홈 에디션’은 국내에서는 로드숍(서울 명동 본점 및 낙성대점)과 롯데백화점, 그리고 새라제나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롯데인터넷면세점과 롯데부산인터넷면세점, CJ몰과 신세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