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형에 담요까지" 배스킨라빈스, '라인프렌즈 아이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인형에 담요까지" 배스킨라빈스, '라인프렌즈 아이템' 프로모션 진행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가 18일부터 '라인프렌즈 아이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라인프렌즈 아이템을 1000원에 판매한다.

'라인프렌즈 아이템'은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를 활용한 '‘브라운인형'과 '샐리쿠션담요' 등 2종으로 구성되었다. '브라운 인형'은 약 35㎝ 크기로 '샐리'의 깜찍한 표정이 담긴 옷을 입고 있다. '샐리쿠션담요'는 샐리 얼굴 모양의 쿠션으로 쿠션 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무릎 담요가 들어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영수증 1건 당 '라인프렌즈 아이템' 1개를 1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개별 구매 또는 추가 구매는 불가능하다. 쁘띠(조각) 케이크는 제외된다. 단,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 중복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부숴먹고, 찾아먹고, 나눠먹는' 재미를 더한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는 브라운 피규어로 초콜릿 볼을 부숴먹는 '메리초코 팡팡', 큐브 아이스크림 속에 숨어있는 또 다른 아이스크림을 찾아먹는 '시크릿 파크', 각각의 아이스크림 조각이 분리되는 트레이에 담겨 여럿이 나눠 먹기 좋은 '나눠먹는 와츄원' 등이 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귀여운 '라인프렌즈 아이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