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도서, 새해 계획 공유하면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해피뉴이북'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도서, 새해 계획 공유하면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해피뉴이북' 이벤트

사진=인터파크도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인터파크도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는 1월 17일까지 특별한 새해 계획을 공유하는 독자에 새출발을 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1월 17일까지 ‘공부’, ‘돈’, ‘건강’, ‘사랑’ 등 새해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는 eBook을 추천, 소개하는 기획전 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특별한 새해 계획을 공유하는 독자에 추첨을 통해 2016년 상큼한 새출발을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로 ‘한 달에 한 권 책 읽기’, ‘해외 여행 가기’, ‘말썽꾸러기 남편 길들이기’ 등 간단한 내용을 작성해 참여하면 탁상형/벽걸이형 캘린더 및 2016년 다이어리를 90명에게 제공한다.

또 2015년 내내 장바구니에 고이 담아두었던 책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인터파크도서의 eBook 애플리케이션인 비스킷APP을 다운받거나 비스킷APP 알림 수신동의를 하면 구매지원금 2000원을 제공한다. eBOOK 전용 상품권으로 발급일로부터 1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도서의 도서 전문 컨텐츠 사이트 북DB는 연말을 맞아 ‘이슈&스토리_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네가지’ 정리’ 컨텐츠를 게재했다. 인간관계, 공간, 돈, 마음정리로 완벽한 한 해의 마무리와 다가올 새해 준비를 위한 추천도서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