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 한혜진, 윌슨 "너 뭐하니?" 벌써 나 따라 운동하니?…몸매관리, 식단부터 운동까지 아름다운 일상 공개

공유
0

[포토] 한혜진, 윌슨 "너 뭐하니?" 벌써 나 따라 운동하니?…몸매관리, 식단부터 운동까지 아름다운 일상 공개

사진=한혜진 SN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혜진 SNS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SNS를 통해 본 모델 한혜진의 일상은 어떨까?

한혜진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의 트레이드 마크인 곰돌이 인형 윌슨의 모습을 공개하며 ‘무지개라이프’ 코너를 통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혜진이 “너 뭐하니?”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윌슨은 자전거 운동기구에 올라가 무지갯빛 수건을 목에 두르고 마치 운동을 너무 열심히 해 지쳐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었다.

이에 네티즌은 “얼마 전에 언니책 샀어요!!저도이제 몸 열심히 건강하게 가꿔보려구요 존경합니다” “곰돌이더 운동,,,” “나혼자산다 찍어요?” “빨래걸이..?” “윌슨도 언니닮아 벌써 운동하나요?ㅎㅎ
“ “곰돌이 지쳤네유ㅋㅋㅋ”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앞서 한혜진은 모델 활동 시즌에 먹는 식단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한혜진은 “오랜만에 도시락. 삶은달걀+양상추+오이+적포도+기름없이 구운 느타리와 표고버섯+삶은감자 그나저나 채소 과일값 왤케 많이 오른겨...계절탓인건가...”라는 특유의 귀여운 말투로 미소를 짓게 했다.

또한 그녀는 “고구마1/2+달걀1+달걀흰자2+호두조금+베이비채소조금+삶은브로콜리조금+방울토마토5=Perfect meal for fashion week”라며 특별관리하는 동안 먹는 식단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한헤진은 평소 헬스장에서 꾸준히 운동으로 근력을 키우고 몸매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델의 아름다운 몸매 관리를 위한 일상을 전했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