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5일 목요일 운세…6. 당신의 진가가 발휘된다. 부부운 여행운 건강운 길하다

공유
5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5일 목요일 운세…6. 당신의 진가가 발휘된다. 부부운 여행운 건강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15일 목요일 운세(음력 8월15일•경자일)



아는 길도 물어가는 법. 혼자서 판단하고 바로 실천하는 것은 실수를 유발한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고 신의를 지킬 것.



마음이 불안하니 하는 일이 즐겁지 않다. 아무리 애를 써도 마음 먹은 대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으니 짜증만 난다. 의욕을 잃었으니 내일로 미루고 푹 쉬는 것도 좋겠다.



행운은 여유 있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것이니 매사에 당신의 기분대로 처리하지 마라. 순간적 충동은 작은 결과를 얻고 끈질긴 노력의 결과는 크게 돌아온다.



당신의 정확한 판단이 실리를 얻겠으며 일은 순조롭게 풀리는 운세. 반가운 일도 겹치니 길일이다. 자만은 금물.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재물운, 투자운, 애정운 길하다.



동분서주하니 실속 없이 바쁜 것 같아도 소득은 있겠다. 가는 곳마다 발자국이 남겠으나 막혔던 일 풀리는 운세. 남의 일에 관심을 갖다보면 귀가가 늦어진다. 운전 주의.



상대가 하기 싫어하는 일도 즐겨 해보자.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하는 일만 생각하라. 시간이 흘러 당신의 진가가 발휘된다. 부부운, 여행운, 건강운 길하다.



남에게 베푸는 것도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남에게 선행을 베풀면 자신도 모르게 얻어지는 것이 있다.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수 늦게 생각하라. 행운은 당신의 편이니 하던 일의 열매는 맺겠다. 바깥 일이 곧 집안일이니 가족들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길하다.



기쁘거나 슬프거나 자신감을 잃지 말고 뜻하지 않은 일이라 해서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대인관계는 원만하게 문제가 발생했을 시 손윗 사람과 상의하라. 구설수, 망신수, 시비수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녀운·배우자운·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