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보검, 세자 이영 지고지순 사랑 노래로 담아…'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람' 11일 음원 사이트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박보검, 세자 이영 지고지순 사랑 노래로 담아…'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람' 11일 음원 사이트 공개

박보검이 직접 부른 드라마 KBS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11번째 OST '내 사람'이 오는 11일 음원을 공개한다./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박보검이 직접 부른 드라마 KBS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11번째 OST '내 사람'이 오는 11일 음원을 공개한다./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보검이 현재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했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7일 "박보검이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내 사람'을 불렀다"고 전했다.

박보검이 부른 '내 사람'은 11번째 OST로 지난 4일 발매한 10번째 OST 이적의 '깍지'에 이은 곡으로 주목받고 있다.

'내 사람'은 박보검이 연기하는 이영 왕세자가 연인 홍라온(김유정 분)을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대변하는 곡으로 알려졌다. 음원 공개는 오는 11일 16화가 끝난 후로 예정돼 있다.
박보검은 연기 생활을 하기에 앞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노래 연습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주인공이 직접 부른 OST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또한 "박보검이 OST 녹음 당시 애절한 감성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는 첫 번째 OST인 소유·유승우의 '잠은 다 잤나봐요'(8월 23)를 시작으로 두 번째 곡 산들(B1A4)의 '마음을 삼키다'(8월 30일), 세 번째곡 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9월6일)를 비롯해 백지영의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part9, 9월28일) 등등 쟁쟁한 가수들이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