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4일 월요일 운세...3.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명예운 문서운 여행운 길하다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4일 월요일 운세...3.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명예운 문서운 여행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믹]


2016년 11월14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15일·경자일)


기회는 항상 따르는 것이 아니니 집념을 가지면 뜻을 이룬다.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일의 매듭을 짓도록 하라. 오후에는 컨디션 저하가 우려된다. 뜻밖의 일로 근심이 따를 수 있으니 문서의 보증이나 담보에는 일체 나서지 말 것. 사업에는 자금 사정이 점차 호전된다.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이행할 때이다. 심리적 갈등으로 해결되지 않은 감정이나 미흡한 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 최선의 시기이다. 주관을 갖고 밀어 붙이도록. 근본적인 해결이 시급한 때일수록 급하게 서두르면 손해가 따른다.


규모를 적게 하고 실리적인 면을 추구하는 것이 최상이다. 대인관계에서는 독선과 이기심이 사소한 시비를 일으키니 한층 조심하도록. 경제적인 상태는 호전되니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명예운 문서운 여행운이 길하다.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쓰도록.


독자적인 힘에 의존하는 것 보다는 공동의 힘으로 일을 풀어나가는 것이 유리하며 재물운도 따른다.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면 오해는 없으니 자신의 주장보다는 용서할 줄 아는 아량이 득을 준다. 원칙을 알고 행동하면 시간이 해결해준다.


아집보다는 현명한 판단에 입각해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용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의도대로 일을 추진하라. 결과는 현재의 페이스를 유지하는가에 달려있다. 주위를 포용하여 희생정신을 발휘할 때 더 큰 이익이 온다. 금전운과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조직의 내부가 흔들리는 때이다. 주위의 배신과 배반에 신경을 쓰지 말고 과감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기대한 만큼 충족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 것. 결단성을 갖고 적극 추진하라. 오후가 되면 지연된 상태에서 벗어나 뜻을 이루니 자만하지 말고 침착하라.

일시적인 안이한 생각이 자신을 괴롭힌다. 좀 더 세심한 자신의 성찰이 필요하며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는 현명한 판단이 중요하다. 겸허한 마음가짐으로 행하라. 금전운에는 융통성을 갖게 되며 애정운이나 연애운 결혼운이 길하니 무난하게 성사된다.

의도한 대로 매사를 진행하라. 순간은 괴로우나 결과는 이상적인 승리를 맛본다. 사업운 성공운 금전운은 안정을 가지며 소원과 소망이 성취된다.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니 문서운에 기쁨이 따르며 명예운이 뒤따른다.


쉽게 생각하지 말고 깊이 관찰하는 면을 갖고 행동하면 금전운 손실은 없다. 낙천적인 생활태도로 수양에 힘쓰도록. 정신을 안정시키면 새로운 활력을 얻는다. 어려운 상황이 점차 좋은면으로 흘러가며 송사관계의 합의는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