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한정판 ‘팔도비빔면 1.2’을 내놓았다. ‘팔도비빔면 1.2’은 기존 제품 가격은 860원으로 동일하며, 면과 액상스프의 양을 각각 20% 늘렸다. 액상스프 비빔장에 들어있는 고추장은 '순창고추장'을 사용하고, 참기름 양을 늘려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팔도는 올해 새로운 형태의 ‘비빔면’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주는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던킨도너츠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통밀도넛 5종을 선보였다. '통밀 트위스트킹21'은 통밀과 곡물이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21cm 크기의 꽈배기다. ‘인절미 트위스트킹21’은 인절미처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통밀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에 통밀의 담백함을 더했으며 ‘로만밀 베이글’은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건강 베이글이다.
설빙이 '청포도'를 활용한 봄 시즌메뉴 8종을 내놓았다. 이번 봄 시즌메뉴는 2월에서 5월까지가 제철인 신선한 청포도를 담은 디저트다. ‘리얼 청포도 설빙’은 빙수 위에 생청포도를 풍성하게 올린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얹었으며, ‘생딸기청포도 설빙’은 ‘리얼청포도 설빙’에 달콤한 생딸기를 추가했다. ‘청포도봉봉 에이드’는 탄산과 상큼한 청포도의 조화를 담아냈으며, ‘청포도 주스’, ‘딸기 주스’는 웰빙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생과일주스도 선보인다.
배상면주가가 느린마을 막걸리의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봄 제철 냉이의 맛과 영양을 담은 '냉이술' 한정판을 내놓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봄꽃과 날아다니는 나비들을 수채화로 그려낸 듯 봄 정취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냉이술'은 봄에만 한시적으로 맛 볼 수 있는 세시주로 분홍 빛깔에 알싸한 맛과 향긋한 봄 냉이의 조화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