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시안 라이브’ 레스토랑이 최근 2개월간의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오는 4월 5일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아 지역 5개국의 메뉴를 한 테이블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시안 퀴진 레스토랑이다. 향후 매주 특정 요일에 선착순 8명 한정, ‘위클리 스시 바’ 이벤트를 진하며 매월 ‘스시 갈라쇼’도 기획됐다. 17개의 프라이빗 룸은 각종 비즈니스 모임과 가족 모임 등이 가능하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선별하여 웰빙 정통 메뉴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4월 21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개장을 기념해 올 해 단 한 번뿐인 특별한 아웃도어 파티를 개최한다. 참석한 고객 모두에게 웰컴 드링크로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인 ‘까바’와 함께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인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를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파티 입장 혜택과 함께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치킨 플레이트, 신라 비치백 및 비치 타월 세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피스트와 로비 라운지.바 매출이 최대 2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대해 새콤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한 것이 주원인으로 분석했다. ‘애프터눈 티세트’도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이랜드의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객실 가격을 할인해주는 ‘스프링 플래시 세일’을 단 3일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7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를 맞아 봄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객실을 정상가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객실은 스탠더드,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스탠더드가 8만1000원,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는 각각 10만8000원, 15만3000원부터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는 오는 4월 1일, 만우절에만 존재하는 나라 ‘쉐린 공화국’을 처음 선보인다.쉐린 공화국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봄 햇살이 내려앉은 포근한 방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디럭스 룸 1박과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하는 송도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파크뷰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식음료 10만원 크레딧 바우처와 공화국 마스코트 쉐린 인형을 증정하며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22만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