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오늘 출연자 누구? 새친구 서정희…그리고 울릉도 여행

공유
0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오늘 출연자 누구? 새친구 서정희…그리고 울릉도 여행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오늘 출연자 누구? 새친구 서정희…그리고 울릉도 여행 /사진=SBS '불타는 청춘' 107회 예고방송캡처 (새친구 서정희 등장)이미지 확대보기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오늘 출연자 누구? 새친구 서정희…그리고 울릉도 여행 /사진=SBS '불타는 청춘' 107회 예고방송캡처 (새친구 서정희 등장)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23일(화요일) 밤 11시 10분에는 S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불청)’ 107회가 방송된다.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는 세월을 비껴간 동안 및 꽃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새친구 서정희가 합류소식을 전한다.
서정희는 ‘불청’ 최초 캐리어 가방 4개를 들고 등장해 도대체 무슨 짐을 싸왔을까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울릉도로 여행을 떠난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울릉도 앞바다의 그림 같은 일몰 비경을 전한다.

이어 ‘불타는 청춘’들은 홍합밥, 오징어 내장탕 등으로 직접 차린 울릉도 밥상을 공개한다.

한편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친구 서정희를 비롯해 최성국, 김광규, 김국진, 류태준, 박재홍, 장호일, 이연수, 강수지, 김완선이 출연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