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형님 이태임, 깊게 파인 흰색 원피스 “베드신 내숭 없이, 숨김 없이 찍어”

글로벌이코노믹

아는형님 이태임, 깊게 파인 흰색 원피스 “베드신 내숭 없이, 숨김 없이 찍어”

‘아는형님’ 이태임 출현 소식과 함께 과거 영화 노출신이 주목받았다. 사진=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이미지 확대보기
‘아는형님’ 이태임 출현 소식과 함께 과거 영화 노출신이 주목받았다. 사진=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아는형님’ 이태임 출현 소식과 함께 과거 영화 노출신이 주목받았다.

아는 형님 추석특집 수학여행 편에서는 아는 누님 백장미파 순수, 큐티, 섹시를 담당하는 한선화, 장도연, 이태임 출격한다. 이와 함께 이태임은 6월 개봉한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배우 이민기와 함께 파격적인 베드신과 노출신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바 있다.

‘황제를 위하여’ 영화 스틸 컷 속 이태임은 몸에 달라붙은 흰색 원피스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태임은 깊게 파인 의상 사이로 가슴 라인을 드러내며 볼륨감을 자랑했다.

당시 이태임은 KBS2 ‘연예가 중계’와의 인터뷰에서 베드신과 노출신에 대해 “내숭 없이, 숨김없이 찍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태임은 11일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미친(美親) 유럽-예뻐질지도’에 출연해 외모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태임이 출연 예정인 ‘아는 형님’은 토요일 오늘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날 ‘아는형님’ 이태임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속 불륜녀 연기 소감을 밝혔다. 이태임은 상대배우 김선아에게 맞는 장면도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겪어보지 못한 감정을 연기하다 보니 맞는 것조차 새로운 경험으로 재미있게 임했다고.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