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서울, 서울신라호텔, 제주포도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서울, 서울신라호텔, 제주포도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보졸레누보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오는 11월 16일 보졸레누보 출시를 기념하여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르 보졸레누보 에 따리베(Le Beaujolais Nouveau Est Arr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뉴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캐비어를 곁들인 바닷가재 튀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수프, 리코타와 트러플 라비올리, 치즈퐁듀와 단호박 크림, 보졸레누보 소스로 맛을 낸 안심구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졸레누보와 더불어 각 메뉴별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특별 매칭 와인이 준비된다. 보졸레누보 축제의 전통을 만든 장본인이자 보졸레누보의 황제로 불리는 ‘조르쥐 뒤뵈프(Georges Duboeuf)’의 보졸레누보를 맛볼 수 있어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션 메뉴의 가격은 인당 20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서울신라호텔, 가을패키지 '하트워밍'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신라호텔이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하트워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트워밍 패키지는 쌀쌀해진 날씨에 가까운 도심 속에서 로맨틱하고 가슴 따스한 1박 2일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 ‘하트워밍’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세트 및 레드 와인(2잔)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주 포도호텔, ‘온천 힐링’ 특가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쌀쌀함이 깊어지는 늦가을과 초겨울의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포도호텔이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온천 힐링’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도호텔은 객실에서 온전히 자신을 위한 프라이빗 고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유명하다. ‘온천 힐링’ 패키지는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과 함께 객실에서의 온천욕은 물론 디아넥스호텔 실내수영장(유아풀 완비)과 온천사우나 이용(2인)이 가능하다. 2박 투숙 시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 3박 투숙 시 레몬 파운드 케익이 제공된다. 요금은 11월 주중 43만원, 주말 48만원, 12월 주중 36만원, 주말 41만원이다.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의 연휴기간에는 주중 주말 50만 5천원에 예약이 가능하다.(이하 부가가치세 포함)

◇그랜드힐튼, 바발루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힐튼 서울의 바발루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연말을 신나게 보낼 수 있는 ‘바발루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바와 스테이지, 총 100여석의 자리로 구성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에서 펼쳐지는 본 파티 패키지는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며, 노래방 기기를 무료로 대여한다. 바발루 패키지는 11월 6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최소 30명에서 최대 150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당 6만 5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겨울 웨딩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비즈니스 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비긴 유어 스토리(Begin Your Story)’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긴 유어 스토리’ 프로모션은 쁘띠(Petit) 웨딩과 하우스 웨딩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홀 무료대관, 식사, 기본 생화 장식, 웨딩 케익과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패키지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는 커플에게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과 소프트 드링크 포함 기타 주류 구매 시 해당 금액의 20% 할인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포에버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JW 포에버 (JW Forev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당첨확율 100퍼센트인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체크인 시, 미니 선물박스 뽑기를 통해 디저트와 와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특별 제작한 모노폴리 게임 세트가 경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부터 진행되는 레노베이션 이후 새로운 모습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이용권과 레스토랑 식사권도 함께 마련된다. 가격은 24만 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